다녀왔어요

[와인 Bar] 와인 한잔 하러 토끼굴을 다녀왔습니다. (Feat. 부산 서면 )

이크에크이크 2021. 1. 10. 16:57
반응형

귀여운 토끼들이 살고 있는 토끼굴은 아니에요 
서면에 아니 정확히는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해있는 와인 Bar입니다. 


요 며칠 너무 바빴는데다. 안 좋은 일들까지 겹쳐 많이 지쳐있었는데 
친구들과 '토끼굴' 가서 와인도 한 잔 하고 수다도 떨고.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



토끼굴은 예전부터 가고 싶어했었던 와인 Bar였어요. 굴 입구의 분위기가 정말. 최고였거든요. 


왜인진 모르겠지만 토끼굴 입구를 보고 있자면 영화 '어바웃 타임'에서 '팀' 과 '메리' 가 처음 만난 블라인드 레스토랑이 생각나더라구요. 
 

밤에 가서 그런가?.  여튼 '특별한 날 연인과 함께 하면 좋은 곳이구나' 라는 느낌을 들게 했어요. 아. 굳이 연인과 함께 가지 않아도. 친구들과 같이 가도 좋더라구요. 하하하. 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 



토끼굴 아니랄까봐 굴 안으로 들어서면 토끼들이 가득합니다. 문에도. 벽면에도. 갖가지 형태의 토끼 소품들로 매장 안이 꽉 차 있어요. 아마도 사장님이 토끼를 굉장히 좋아하나봐요.
 

사장님이 강아지나 고양이를 좋아했다면. 와인 Bar 이름은 강아지소굴. 고양이소굴이 되었을까요?. 하하하.

 



 

아 참. 그리고 토끼굴은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2층은 단체석이더라구요. 연인과 함께 간다거나 친구 한 두명과 간다면 1층에서 홀짝홀짝하면 되고. 인원이 꽤 된다면 2층 단체석에서 홀짝홀짝해야합니다. 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



자. '토끼굴' 까지 온다고 고생했으니 맛있는 음식들 먹여줘야죠. '가이서픽 까베르네소비뇽' 이라는 발음하기도 어려운 와인 한병 시키고 '한우 타르타르 육회' 와 '크림 치즈와 햄 플레이트'  '라구 파스타' '크림치즈볼과 크래커' 등등

 



 

많이 시켜서 배불리 먹었어요~ 다 맛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'한우 타르타르 육회'는 와. 진짜 맛있었어요. 웬만한 육회집보다도 더 맛있더라구요. 와인과도 잘 어울렸구요. '한우 타르타르 육회' 는 꼭 드셔 보세요. 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


'크림 치즈와 햄 플레이트' 도 맛있더라구요.  와인 한모금 하고 살짝 떨떠름할떄.
얇게 썰어진 햄 위에 치즈 살짝. 토마토 하나 엊어서 냠냠하면 정말. 어우 너무 좋았어요. 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



라구 파스타는 어떻구요. 배가 고파 식사 대용으로 라구 파스타를 시킨건데 맛있었어요. 깔끔했습니다.
아무래도 사장님이 토끼굴 만들때 요리사 영입에 가장 신경썼나봐요. 

 

출처 : 이크에크 스마트폰입니다.



흘러나오는 음악도 '토끼굴' 과 잘 어울리더라구요. 선곡도 좋고. 음식들도 맛있고.  
참 괜찮았어요. 좋은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더욱 좋았죠.


지금 삶에 지쳐있다면요. 좋은 친구분들과 함께 '토끼굴'로 가보세요 
아 물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분과 같이 가구요. 

'토끼굴' 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나와서는 그날.. 아마 뜨거워지지 않을까요? *-_-* 
아 오해하지 마세요. 사랑이 더 뜨거워진다구요.


 


토끼굴 위치입니다.

출처 : 지도

 

토끼굴 운영시간 & 연락처입니다.


○ 전화번호 : 010-8222-8980
● 주소 :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58번길 13
○ 운영 : 평일 18:00 - 01:00
            주말 18:00 - 02:00
            (월요일은 휴무랍니다)
           

 

반응형